보도자료

[성명서] 미국 바이든 행정부는 대한민국 내 동성애 옹호 확산 시도를 즉각 중지하라!!

2022-07-11

동성애동성혼반대국민연합, 진정한평등을바라며나쁜차별금지법을반대하는전국연합과 동성애동성혼합법화반대전국교수연합은 동성애자로 알려진 필립 골드버그 대사의 주한 미 대사 부임을 통해 대한민국 내 동성애 확산을 시도하려는 미국 바이든 행정부를 규탄하며, 이를 즉각 중지할 것을 강력히 요구하는 성명서를 발표했다.


이하 성명서 전문


[성명서]


미국 바이든 행정부는
대한민국 내 동성애 옹호 확산 시도를
즉각 중지하라!!


동성애자로 알려진 필립 골드버그 대사가 2022년 7월 10일 주한 미 대사로 부임한다고 한다. 또한, 지난 6월 7일 한국을 방문한 웬디 셔먼 미국 국무부 부장관이 "오늘 서울에서 한국 LGBTQI+ 활동가들과 환상적인 대화를 나눴다"면서 "우리는 바이든-해리스 정부의 전 세계 LGBTQI+ 차별 종식, 인권 증진 작업 등에 대해 토론했다"라고 자신의 트위터에 밝혔다. 지난 3월 윤석열 대통령 취임식에 참석한 미국 부통령 해리스의 남편 더글러스 엠호프 변호사는 취임식 후 광장시장 구경에 나섰는데 그가 택한 서울 여행 가이드는 동성애자 방송인 홍석천 씨였다. 주한 미국대사관은 소위 성 소수자 인권의 달이라는 6월에는 대사관 건물 외벽에 성소수자를 상징하는 무지개 깃발을 2017년부터 매년 내걸고 있다.

 

미국 대사가 동성애자이든지, 미국이 동성애를 옹호하든지, 그것은 개인의 문제이고 개별 국가의 문제이지만, 한 나라가 다른 나라 내에서 동성애를 옹호하고 확산이 되도록 부추기는 것은 전혀 다른 문제이다. 미국은 지속적으로 한국 정부와 사회에 동성애를 옹호·확산시키려고 직간접 압박을 가하는 것은 다른 나라의 주권에 대한 침해요 제국주의적인 발상임을 알아야 한다.

 

전국 300여개 단체가 연합하여 구성된 [동성애 동성혼 반대 국민연합](동반연), 전국 505개 단체가 연합하여 구성된 [진정한 평등을 바라며 나쁜 차별금지법 제정을 반대하는 전국연합](진평연), 전국 348개 대학교 3,239명이 참여하고 있는 [동성애 동성혼 합법화반대 전국교수연합](동반교연)은 미국 바이든 행정부의 대한민국 내 동성애 확산 시도를 강력히 규탄하며, 이를 즉각 중지할 것을 강력히 요구한다.

 

2019년에 발표된 과학분야 최고 권위를 가진 사이언스지에 따르면, 동성애 유무에 따라 477,522명의 유전체를 조사한 후 동성애를 결정하는 특정 유전자를 찾아내지 못했다고 밝혔다. 또 대한민국 헌법재판소는 “동성간 성행위는 비정상적 성행위이고, 항문성교와 추행 모두 객관적으로 일반인들에게 혐오감을 일으키게 하고 선량한 성적 도덕관념에 반하는 성적 만족행위이다”라고 3번씩이나 결정하였다.

 

편향된 젠더 이데올로기에 기반하여 사람의 성별을 신체에 나타난 생물학적 성(sex)에 기반하지 않고, 여성과 남성 외 50여 가지 성별 중에서 임의로 선택할 수 있는 사회학적 성(gender)을 강요하려는 바이든-해리슨 정부의 전 세계 LGBTQI+ 차별 종식, 인권 증진 시도는 대한민국 헌법을 정면 도전하는 것임을 분명히 알아야 한다.

 

또한, 선천적이지 않은 동성애와 편향된 젠더 이데올로기에 대한 도덕적 판단이나 비판을 할 자유조차 혐오와 차별의 이름으로 법적으로 문제 삼으려는 것은 한미동맹의 기반이 되는 자유민주주의 체제를 흔드는 심각한 도발임도 알아야 할 것이다.

 

미국 바이든 행정부가 대한민국 내에서 동성애를 옹호·확산시키려는 것은 동맹국으로서 상호 신뢰를 무너뜨리고 자유민주주의 체제를 도전하는 행위임을 엄중히 경고하면서, 미국을 대표하는 관리를 동성애자로 임명하거나, 미국 관리가 한국을 방문하여 동성애를 옹호·확산시키는 발언을 하며, 대사관 외벽에 무지개 깃발을 거는 행위 등을 즉각 중지할 것을 강력히 요구한다. 만약 미국 바이든 행정부가 이를 무시하고 동성애를 옹호·확산하는 행위를 지속적으로 행할 경우에는, 대한민국 국민의 강력한 반대를 각오해야 할 것이다.

 

또한 윤석렬 대통령과 박진 외교부 장관은 대한민국 주권을 침해하는 미국의 도전적인 행위에 대하여 대한민국 국민을 대신하여 미국 정부에 대하여 엄중히 항의할 것을 강력히 요구한다.



2022. 7. 11.

 

 동성애동성혼반대국민연합
진정한 평등을 바라며 나쁜차별금지법을 반대하는 전국연합
동성애동성혼 합법화반대 전국교수연합

전화번호 : 02-6949-0997 | 이메일 : healthysociety@naver.com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healthysociety2020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http://pf.kakao.com/_xfGXexb


Copyright ⓒ Healthy Society. All Rights Reserved.